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낸스 가입방법 - 평생 수수료 20% 할인코드[한국어 설명 레퍼럴]

바이낸스는 부동의 세계 1위의 코인 거래소입니다. 누구도 부인할수 없는

부분이기도하고, 왜 전문가들이 바이낸스만을 이용하는지 그 이유도 알게 되실겁니다.

무엇보다도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혜택이 가장 큰 부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바이낸스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꽤나 많아진듯 싶습니다.

바이낸스 가입을 최대한 쉽고 편하게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휴대폰가입이 편하시겠지만, PC로 가입을 우선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가입페이지는 똑같으니 해당 설명서 보시고 차근차근 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한글자동번역사용시에 인증부분에서 혹시 오류가 날수 있으니, 한글자동번역은 끄고 가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급하게 마음먹지마시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누구나 하실수 있습니다.  이만큼 쉽게 설명 드리는곳은 없을거라고 자부하고 포스팅했습니다.

 

※ PC나 모바일이나 가입페이지는 동일하오니, 천천히 보시면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 우선 모바일의 경우 바이낸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전에 알아두셔야할 사항입니다.

페이지를 열고나시면, 설명을 보시면서 진행해야되기때문에, 위쪽에 화살표부분의 탭부분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그럼 아래와같이 한글설명페이지와 바이낸스 가입페이지를 번갈아가면서 확인하며 가입하실수있습니다.

 

그럼 이제 아래 바이낸스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접속을 하십니다.

참고: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면 평생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바이낸스 바로가기- 수수료 20% 평생할인 ]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바이낸스 PC 및 휴대폰 가입방법--------------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이낸스로 바로 연결이 되십니다.

 

 

 

이런 화면이 나오신경우에는 "Sign up with phone or email"[이메일이나 폰으로 가입] 부분을 클릭하십니다.

 

 

 

"Confirm"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reate Personal Account" [개인개정만들기]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으시고 "Next" 단추를 클릭하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상으로 특수문자 1개, 영어 대문자 1개를 꼭 넣어주셔야 됩니다.

 

 

 

메일로 6자리의 숫자를 보냈다는 애기이며,

메일확인후 그 숫자를 적고나서 "Submit" 를 누르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간혹가다가 인증메일이 잘 안들어올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인증메일이 전혀 안들어오는 경우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마시고, 구글 스토어에서 바이낸스앱을 설치하신후 앱으로 로그인하시면

 

인증메일이 잘 들어오실것입니다. 

 

 

 

 

 

다음단계는 휴대폰 인증단계입니다. 번호를 적으시고 "Next" 단추를 누르시면

본인 휴대폰으로 문자가 옵니다. 그 번호를 적으시고, 인증단추를 누르시면 휴대폰 인증까지 끝나신겁니다.

 

가입이 되신 상태이며, 이제 인증단계가 남았습니다.

 

 

 

혹시 재로그인시 이런 화면이 뜬다면, 손가락으로 끌어서 오른쪽 이미지 자리에 맞추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초급인증페이지가 뜹니다.

 

이름은 영문이름을 적어주셔야 됩니다.

 

"Verify Now" [인증 하기] 단추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인증사항이 나옵니다. 인적사항을 적으시고, "Continue"를 클릭하시면,

 

 

 

 

 

거주지 주소와 우편번호를 넣는 부분이 나옵니다.

 

 

 

우편번호는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다 나옵니다.

​넣으신후 Continue 를 누르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게 됩니다.

​여기까지만 하셨다면 중급단계까지 끝나신겁니다.

 

여기까지 진행을 하셨다면 우선 가입이 되신상태입니다.

 

 

 

 

이제부터는 고급 인증단계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휴대폰셀카 인증이 있기때문에 휴대폰으로 로그인 하시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PC로 가입을 시작하신분들이라면 가입하셨던 메일로 휴대폰으로 로그인하시고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 바이낸스 바로가기- 수수료 20% 평생할인 ]

 

로그인 완료시에 이제 마지막 단계인 고급인증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Verify Now"[인증] 를 클릭하십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이 2022년 3월부터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가입방법 변경이라기보다는 인증을 강화하여, 고급단계 인증까지 마치시지 않으신경우에는 바이낸스 활동이 불가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더라도 무조건 바이낸스 인증페이지로 연결되며, 활동을 전혀 할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이상황은 바이낸스 정책에 의해서 변경된 사항이므로 고급인증단계를 거치셔야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다른 사이트 설명글에는 이런 내용이 안써있겠지만, 최신 바이낸스 업데이트 현황은 다른곳들은 알지 못하고 설명을 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이렇게 가입인증단계가 많아서 복잡할수도 있지만, 한번만 가입해놓으시면 평생동안 안심하시고 거래를 하실수 있으신 겁니다.

 

여기서부터 바이낸스 고급인증 서두르지마시고 차근차근 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 고급인증단계-----------

 

Government-Issued ID Card [주민등록증]

​Passport [여권]

​Driver's License [운전 면허증]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인증해 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앞면과 신분증 뒷면을 찍으시면 오른쪽처럼 본인의 셀카를 바로 찍어서 업로드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인증하실 때 아래의 오른쪽 사진 예시처럼 빛반사 없이 주민등록증 전체가 잘 보이도록 촬영을 하셔야 됩니다.

 

 

 

 

일단 셀카를 한장 찍어서 업로드를 하시고요

 

 

 

이제부터 바이낸스 가입방법중에 가장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셀카를 올리시고 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는 얼굴인증을 하실 차례입니다.
위의 내용은 얼굴인증을 할경우에 모바, 안경을 착용하지 포샵을 하지말고, 너무 어둡거나 빛이 반사되지 않게끔 찍으라는 내용입니다.
 
 

 

얼굴인증을 추가로 해줍니다.

앱에서 시키는데로 모자나 안경은 벗고, 얼굴을 가까이했다 멀리했다 해서 화면의 틀에 얼굴을 맞추시면,

​잠시후에 5초동안 카운트다운을 하게 됩니다.

​입을 뻐끔거리거나, 윙크를 해라등의 명령을 내리면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모자는 벗으시고, 안경도 벗으시고, 보정도 하시면 안됩니다.

​주의하실점은 너무 어두운곳에서나, 빛반사가 심한곳에서 셀카를 찍으시면 인증이 안되실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인증까지 다 완료하시면 위에 사진처럼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 "Verification Under Review" 검토과정에 들어갔다는 말이며, 잠시후에 메일로 인증이 성공했다는 메일이 옵니다.

​최대 검수시간이 10일까지 걸릴 수 있다고 메세지는 송출 되지만, 대부분 인증사진 업로드하게되면 짧으면 5분 길면 1시간 이내로 승인 유무가 메일과 문자로 발송됩니다.

 

 

 

 

자 어렵게 인증에 성공하셨습니다. 이제부터는 편리하시게 바이낸스를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아래부분에는 PC로 가입하시는 방법을 설명해놓았습니다. 아마도 처음부터 휴대폰으로 가입을 하시는게 편하실겁니다.

 

아래에는 PC가입방법을 설명해놓았습니다만, 휴대폰가입방법과 동일하므로 신경은 안쓰셔도 되실드 싶습니다만, 혹시나 해서 설명을 해놓겠습니다.

 

 

 

 

 

 

------------------PC로 가입하기 ------------------

참고: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면 평생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바이낸스 바로가기- 수수료 20% 평생할인 ]

 

우선 위의 주소를 클릭하셔서 바이낸스로 이동하십니다.

 

자 이제부터는 PC 가입하시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드릴테니 따라하시면 쉽게 가입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어차피 PC가입을 하시더라도 인증부분때문에 휴대폰로그인을 하셔야됩니다.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에 사진처럼 화면이 나타납니다. 

​노란색 "Confirm" 버튼을 눌러 주세요.

 

 

위에 보시면 "Create Personal Account" [개인 계정만들기 ] 라는 단추를 눌러주세요.

 

 

이부분을 누르고 난 뒤에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비밀번호 설정 시 보안상으로 특수문자 1개, 영어 대문자 1개를 꼭 넣어주셔야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 설정 후 밑에 노란색 Next 버튼을 눌러 주세요.

 

버튼을 누르면 위에 화면처럼 나타나는데요.

위에 퍼즐 조각을 마우스로 끌어서 오른쪽 퍼즐 모 양안에 맞춰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이메일 인증을 받는 부분입니다.

앞쪽에서 쓰신 이메일로 문자 6자리 코드가 올겁니다.

그 코드를 넣으시고 "Submit" 단추를 누르시면 이메일 인증이 끝나십니다.

 

 

 

이메일 인증이 끝난후에는 위와 같이 휴대폰 인증을 하라고 뜹니다.

휴대폰 번호를 넣으시고 "Next"를 클릭하시면

 

 

 

 

휴대폰으로 전송된 6자리 코드를 넣으시고, "Submit" 단추를 클릭하시면 클립하시면 됩니다.

 

 

계정이 생성되었다고 나오며, "Verify Now" [인증 하기] 라는 단추가 나옵니다.

이 단추를 누르셔서 인증도 같이 진행을 하셔야 됩니다.

 

"Verify Now" [인증 하기] 단추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인증사항이 나옵니다. 인적사항을 적으시고, "Continue"를 클릭하시면,

 

 

 

 

거주지 주소와 우편번호를 넣는 부분이 나옵니다.

넣으신후 Continue 를 누르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게 됩니다.

여기까지만 하셨어도 가입은 우선 되신 상태입니다.

이제부터 고급 인증 단계는 위에 휴대폰인증부분을 참고하시면 되십니다. 

* 고급인증 단계부터는 신원확인은 신분증을 촬영하고 얼굴 인증을 하는 과정을 거치기에 PC가 아닌 모바일로 진행하셔야합니다.

조금 귀찮은 면은 있지만, 자세히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그리 어렵지는 않으시리라 믿습니다.

한번만 인증 받아놓으시면 평생 쓰실수 있는 부분이니깐요,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하실때 하시는게 편하실듯 싶습니다.

 

 

제 포스팅이 틀림없이 도움이 되시리라 믿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요.^^ 감사합니다.